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4/035

이것저것 잡다한 사진 32 고등학교 2학년 때인가 3학년 때인가, 아무튼 그 때 태어나서 처음 렌즈 껴보고 그 뒤로는 불편해서 생각도 안 하고 살았다. 그러다가 아큐브 광고 보고 공짜로 샘플 준다기에 집 근처 안경점에서 받아 한나절 낑낑거리다 겨우 착용했는데... 헐~ 이것은 신세계!!! -ㅁ- 좀 비싸긴 하지만 필요할 때만 끼면 1년은 쓰겠다 싶어 80개들이 지름. ㅋㅋㅋ 바슈보다는 아큐브 제품이 나한테 맞는 듯 하다. 그나저나... 한 방에 쑥 넣는 사람들 보면 신기. 난 지금도 낑낑거리며 한참을 눈알에 비비고 있어야 겨우 끼는데. ㅠ_ㅠ 같이 일하는 선배가 가끔 대학로 가서 소라에 소주 먹는다기에 '대학로 내 나와바리였다'고 했더니 조만간 한 번 가자고 하더라. 그러더니 며칠 지나지도 않아 느닷없이 오늘 가자고. -_ㅡ;;;.. 2014. 3. 30.
2014년 03월 26일 vs 전북 @ 전주 월드컵 차 끌고 아침 일찍 출발해서 엄마님 모시고 새조개 먹고 왔다. 아는 동생이 얼마 전 시작한 까페에 가서 커피 한 잔 마시고 집에 와서 엄마 내려 드리고... 술 먹으면서 보려고 차 놓고 택시로 전주성 갔다. 예전에는 15,000원 정도면 충분했던 것 같은데 20,000원 가까이 나온다. ㄷㄷㄷ 왼 팔에 금색으로 빛나는 챔피언 패치를 뿌듯해하며 경기장 정문으로 걸어가는데 전북 팬들의 적의가 느껴진다. 이어폰 끼고 노래 들으며 가서 주위에서 하는 말은 들리지 않았지만 엄청나게 많은 전북 팬 사이로 당당히 걸어가는 모습에 전투력이 상승한 모양이다. 평소에도 전주성 갈 때면 째려보는 시선이나 웅성거림 등을 느낄 수 있었지만 이 날은 평소보다 유난히 더한 듯 했다. 하긴... 불과 몇 달 전에 홈에서 우리한테 F.. 2014. 3. 27.
NIKE AIR MAX 360 DIAMOND GRIFFEY 자기 전에 드러누워 태블릿으로 쿠팡 앱 실행해서 이것저것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하다. 문제는... 보기만 해야지~ 하고 보다가 덜컥덜컥 지르게 된다는 것. ㅠ_ㅠ 긴축 경제 선언한 올 해만 해도 벌써 제법 질러댔다. 이제 끝~ 진짜, 진짜~ 이제 안 사! 했는데... 그랬는데... 얘를 봐버림. -_ㅡ;;; 조던 농구화에 환장하는 나이지만 요즘 나오는 건 죄다 구려서 안심하고 보다가 그만!!! 꽂 to the 힘 정신을 차려보니 손전화에는 이미 카드 결제 완료했다는 메시지가 와 있었다. ㄷㄷㄷ 나이키 코리아에서 수입한 게 아니라서 다른 제품들보다 배송이 조금 오래 걸린다. 아무튼 일주일은 안 넘겼어. ㅋ 응? 아... 뒤집어졌었구나. -ㅅ- 하악하악~ 눈 부셔~ 빨개~ 이쁘다~ 부들부들~ 독일 장인이 정성.. 2014. 3. 2.
2014년 02월 25일 vs 오사카 @ 스틸야드 2014 시즌 K 리그 클래식은 3월 8일 개막이지만 ACL에 출전한 네 개 팀은 그보다 열흘 정도 빨리 시즌을 시작했다. ACL 조별 예선이 2월 25일과 26일에 치러졌다. E조의 포항은 세레소 오사카를 상대로 스틸야드에서 첫 경기를 갖는다. 경기를 보러 가기 위해 큰 맘 먹고 포항에 가기로 했다. 25, 26일에 휴가를 쓰고 포항에 있는 친구 녀석에게 내려간다고 연락을 해뒀다. 야구 시즌이 아니다보니 스포츠 채널에서 중계를 해준다. 다음 날 중계를 하루 전에 미리 알리는 SBS ESPN이다. 같은 날 북패가 상암에서 호주의 센트럴 코스트와 경기를 했는데 이 경기는 MBC Sports+에서 중계했다. 어지간한 거리라면 버스 타는 게 편하긴 한데 포항까지는 너무 멀다. 그래서 기차를 타고 가기로 했다... 2014. 3. 2.
이것저것 잡다한 사진 31 최근 불자동차를 세 번 봤다. 이 사진은 차병원 부근에서 신호 걸려 있을 때 찍은 거. 요란하게 사이렌 울리는 거 보면 출동했다가 돌아가는 건 아닌 것 같았다. 문제는... 맞은 편에서 오는 차들이 전혀 양보할 생각을 안 해서 여러 대의 긴급 자동차들이 신호를 기다려야 했다는 거다. 뒤에서 보면서 어이가 없더라. 그렇게 많은 차가 지나가는데 어찌 한 대도 멈출 생각을 안할꼬? 그 뿐만이 아니다. 불자동차들이 신호를 기다려서 좌회전 했는데 차병원 앞에 차로 막고 주차한 차들 때문에 원활하게 돌 수 없는가보더라. 결국 빵빵거리고 난리가 났다. 진짜 긴급 자동차에 양보 안 하는 개색히들, 면허 뺏고 다시는 운전 못하게 해야 한다. 제 놈들은 평생 살면서 소방차, 구급차, 경찰차 신세 안 질 자신 있는 모양이지.. 2014. 3. 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