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5/03/124

삼성전자 서비스 센터 기사 분들, 힘 내시기를... 노트북 쓸 때부터 쓰던 모니터와 새로 산 모니터 중 새로 산 쪽에 문제가 생겼다. 화면이 깜빡깜빡하더니 안 나오는 거다. 케이블을 뺏다 꽂으면 잠깐 깜빡거리다 다시 나왔는데 이내 또 깜빡거리다가 화면이 죽는다. 안 되겠다 싶어 방문 서비스 신청했더니 기사가 왔는데 부품 문제인 것 같다며 다시 연락을 주겠단다. 그 날 다시 연락 주기로 했는데 아무 소식이 없어서 다음 날 ×× 센터에 직접 들고 갔다. 맡겨야 한다기에 그러마 하고 왔는데 늦어도 화요일에는 연락 올 줄 알았더니 감감 무소식(월요일에 방문 기사한테 전화 왔었는데 ×× 센터에 맡겼다고 하고 통화 끝. -ㅅ-). 결국 전화해서 물어봤더니... 내 모니터 담당하는 기사가 할머니 상을 당해 이틀 간 자리를 비웠단다. 아... 그래서 그냥 알겠다 하고 .. 2015. 3. 12.
환율 우대 쿠폰 블로그 하루 평균 방문자는 300명 수준이다. 보다 많은 때도 있고 적을 때도 있지만 대체로 저 정도 수준. 그런데... 최근에는 하루 평균 방문자가 600명 이상이다. 손흥민이 골 넣으면 관련 검색어에 뜨는 손웅정(손흥민 선수 아버지)을 검색해서 들어오는 사람들이 많긴 하지만 경기가 없는 날에도 600명 남짓 들어오기에 유입 경로를 보니... 환율 우대 쿠폰을 검색해서 들어온 사람들이었다. ㅋㅋㅋ 그래서... 지난 번에 이어 다시 한 번 쿠폰 올린다. 카카오 뱅크 월렛에서 제공하는 쿠폰인데 해당 앱이 설치되어 있다면 로그인해서 불러와 쓰면 되고... 저 앱 안 깔아놨거나 어찌 해야 하는지 모르겠다 싶으면 여기 올린 그림 다운 받아 인쇄하거나 손전화에 넣어 은행 가서 보여주면 된다. 부산 은행의 경우 9.. 2015. 3. 12.
유홍준 교수님 강연을 듣고 오다 유홍준 교수님이 쓴 『 나의 문화유산답사기 』 일본편이 총 네 권으로 마무리 되었다. 교수님이 일본에서의 출판에 대한 욕심을 슬쩍 내비치셨었는데 이번에 일본에서 출간이 확정되어 그 이벤트로 국내 출판사인 창비에서 강연회를 마련했다. 우연히 그걸 알게 되어 응24를 통해 응모했는데 운 좋게도 당첨이 되었다. 바쁜 오전, 오후를 보내다가 시간이 되어 부랴부랴 버스를 타고 조계사로 향했다. 참~ 서울 한복판에 절이라니... 그러고보니 조계사는 제대로 구경한 적이 없고나. -ㅅ- 서울 온 지 얼마 안 됐을 때 이거 보고 놀이 시설인 줄 알고 올라갔었던 기억이... -_ㅡ;;; 조계사 정문으로 들어가 오른쪽을 보니 불교역사문화기념관이 바로 보인다. 지하 2층으로 가는 길이 안내되어 있다. 처음 가봤지만 덕분에 헤.. 2015. 3. 12.
2015년 03월 08일 vs 수원 @ 수원 월드컵 얼마나 기다리던 K 리그 개막인가. 포항 홈 팬들에게는 아쉽겠지만 내게는 다행스럽게도 수원 원정이 올 시즌 포항의 첫 경기다. 휴일만 골라 쉬는 선배 때문에 어지간해서는 휴일에 근무 빼는 게 쉽지 않은데 진작부터 이 날 축구 보러 간다, 축구 보러 간다 떠든 덕분인지 휴가 써서 출근 안 하고 축구 보러 갈 수 있었다. 무거운 몸 일으켜 아침에 공 좀 차다가 인사하고 집에 왔고, 대충 씻은 뒤 준비를 해서 밖으로 나갔다. 험멜 간지 유니폼 입었으면 좋았을 것을, 마킹 덜렁거리는 아테미 구린 유니폼 입고 ㄱㄱ. 집에서 ××까지 30분을 버스 탔고 내려서 같이 가기로 한 선배 만나 다시 버스를 한 시간 정도 탔다. 도중에 수원 팬들만 몇 명 더 타더라. ㅋ 경기장 도착하니 온통 수원 팬. 그 사이를 유유히 걸.. 2015. 3. 1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