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5/0414

포항 스틸러스 2015 시즌 어센틱 내 손으로 돈 벌기 시작하면서 스틸러스 저지를 매 년 꼬박꼬박 지르고 있다. 한 벌은 입고 다니려고 지르고 한 벌은 소장용으로 지르는 탓에 매 년 두 벌씩 사고 있는 듯. 그런 결과... 집에 검빨 홈 저지가 넘치고 넘친다. 같은 거 두 벌씩 가지고 있으니... 대충 따져봐도 스무 벌을 훌쩍 넘어 버렸다. 원정 저지는 그닥 이뻐 보이지 않아서 홈 저지만 질러댔더니 옷걸이가 온통 검빨. 거기에다 FA컵 우승 기념 티셔츠에 팀 통산 300승 기념 티셔츠라던가 김기동 기념 티셔츠 같은 걸 포함하면... 엄마님께 등짝 스파이크 맞는 걸 당연하게 여길 수밖에... -ㅅ- 아무튼... 아이언 로즈 사장님 만큼 될 수는 없겠지만... 나중에, 언젠가는, 방구석에나마 자그마하게 저지랑 머플러, 각종 용품들로 채워놓고 .. 2015. 4. 21.
NIKE AIRMAX UPTEMPO 대전에서 축구 보고... 복합 터미널 가서 밥 먹고... 숙소 근처로 가다가 신발 가게를 발견했다. 혹시나 하고 들어갔는데 농구화가 있다!!! 농구화 파는 신발 가게 보는 게 쉽지 않은데. 더구나 신발이 맘에 든다. 사이즈 말하고 재고 있냐니까 있단다! 유후~ 멀티 샵에서 맘에 드는 농구화를 건지다니... 운이 좋았다. ㅋ 나이키 에어 맥스 업템포. 1996년에 처음 나왔던 녀석인데 리트로 모델이 지난 해 말에 출시되었다. 고민하지 않고 빨강! 밑창의 투명한 부분이 바로 에어는 아닌 것 같다. 손으로 눌러보면 투명한 재질 아래로 에어 부분이 느껴진다. 바로 에어였다면 날카로운 거 밟는 순간 에어는 사망...일텐데 다행이다...가 아니라, 여차하면 빵 터질 것 같다. 조심해서 신고 다녀야 될 녀석이다. -.. 2015. 4. 20.
2015년 04월 19일 vs 대전 @ 대전 월드컵 같이 운동하는 누나가 상을 당해서 전주에 갔다. 문상 하고 술 마시면서 시간 보내다가... 하나, 둘 쓰러져 잠이 들고... 나는 차에서 잤다. 아침에 일어나 간다고 인사하고... 집으로 갔다. 집에 가면 무조건 황비홍 불난 짬뽕! ㅋㅋㅋ 늘 맵지만 이 날은 특히나 더 해서... 진짜 말도 못하게 맵더라. 콜라 마시면서 먹었다. 국물은 거의 입에 안 댔고. 속이 뒤집어질만큼 맵지만 그 맛에 먹는 거. 이거 안 먹으면 집에 온 것 같지가 않다. ㅋ 슬슬 가야겠다 싶어 내비게이션에 모텔 찍어놓고 출발. 차가 거의 없어서 고속 도로에서는 쌩쌩 잘 달렸는데 대전 시내 들어가니까 막힌다. 빌빌 거리다 모텔 도착. 차를 세워두고 카운터에 주차만 먼저 하고 저녁에 오겠다 얘기한 뒤 택시를 타고 월드컵 경기장으로 갔다.. 2015. 4. 20.
화개 장터 지난 해에 당일치기로 지리산 다녀오면서 숨 게스트하우스에 잠깐 묵었었는데 부근에 볼 게 정말 많은 것 같아 다음에 꼭 한 번 여행 오자! 라고 생각했었다(http://pohangsteelers.tistory.com/1017). 이번에 어찌 기회가 되어 섬진강 줄기 따라 구경을 하기로 했다. 휴게소 들렀다가 음료수 하나 사들고 나와 다시 출발했는데... 10분도 안 지나 아랫 배에서 신호가 오는 거다. 휴게소 들렀을 때 올 것이지... -_ㅡ;;; 다행스럽게도 임시 휴게소가 있어서 급한 불을 끌 수 있었다. 춘향 휴게소라는 이름이 다소 아까울만큼 작은 휴게소. 고속 도로에서 빠져나와 숙소 쪽으로 들어가는 길 양 쪽으로 벚꽃이 쫘아아아악~ 숙소 쪽으로 가다가 문수사 이정표를 보고 급하게 경로 변경! 반달곰이.. 2015. 4. 20.
소니 Z2 태블릿 갤럭시 S3 쓰다가 Z2로 바꾼 지 1년이 다 되어 간다. Z2 홀라당 말아먹고 한국 시장에서 철수할 거라 예상했는데 어찌 어찌 Z3까지 발표하면서 잘 버티고 있는 소니. -ㅅ- MWC 2015에서 Z4를 발표할 거란 예상을 깨고 한 박자 쉬어가는 듯 한데... 아무튼 다 말아먹고 도망 가지는 않았지만 Z2 발매 당시의 엄청났던 열기를 생각해본다면 그닥 선전하고 있는 것 같지도 않다. 아무튼... 그렇게 Z2 까댔으면서... Z2 태블릿을 질렀다. -_ㅡ;;;원래는 손전화를 갤럭시 S6 엣지로 바꿀 생각이었다. 그런데 단통법 호구가 되고 싶지 않은데다가 Z2의 노이즈 캔슬링 & 방수를 포기할 수가 없었다. 그래서 그냥 Z2 계속 쓰자고 마음 먹었는데... 아무래도 분위기 봐서 조만간 갤럭시 S6 엣지를 .. 2015. 4. 16.
2015년 04월 04일 vs 전북 @ 전주 월드컵 압도적 1강이라는 전북과의 경기. 어찌 하다보니 휴가를 쓰긴 했는데 보러 갈까 말까 망설여지는 거다. 1 : 3 정도로 질 것 같은 불길한 예감 때문이었다. 더구나 날씨도 구링구링. 하지만 집에 내려가서 전주 경기 안 보면 후회할 게 분명하다 싶어 경기장으로 향했다. 월드컵 경기장 앞에서 세워주면 참 좋으련만 꼭 덕진 터미널에 세워줘서... 택시비를 또 내야 한다. -ㅅ- 저 멀리 보이는 전주 월드컵 경기장. 하도 봐서 이젠 그냥 그렇다. -_ㅡ;;; 날씨가 꾸리꾸리... 당장이라도 쏟아부을 것 같다. 12,000원이면 비싼 것도 아니다. 원정석은 S석. 매표소에서 표 구매한 뒤 정문에서 왼쪽으로 돌아가면 곧 남문이 나온다. 낮 경기임에도 불구하고 흐린 날씨 때문에 조명이 켜졌다. 비가 툭툭 떨어지기 시.. 2015. 4. 1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