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5/07/103

소니, Z3 보상 판매 엑스페리아에는 기본 앱이 삼성보다 적은 편이지만 없지는 않다. 실제로 아예 안 쓰는 편이라서 폴더 하나 만들어 쳐박아둔다. 손전화에서는 알람도 다 꺼놨는데 태블릿은 깜빡한 모양이다. 엑스페리아 라운지라는 앱이 알람을 하나 띄웠는데... 응? 보상 판매? 아... 무척이나 솔깃하다. 자세한 내용을 보려고 클릭했더니 소니 고객센터 홈페이지로 연결이 되는데... 모바일 페이지에서는 관련 내용을 확인할 수가 없다. 그래서 PC 버전으로 보니까 오른쪽에 배너 광고 떠 있더라. 배너 광고라고 별 다른 건 없고 그저 보상 판매 가능한 서비스 지점을 안내하는 내용이 추가되었을 뿐. 아침에 일어나 고객 센터로 전화해서 물어봤더니... 599,000원이란다. 기존의 엑스페리아는 반납하는 조건이다. 흠...컴퓨터를 켜고 Z.. 2015. 7. 10.
이미테이션 게임 (The Imitation Game , 2014) 예전에는 SKT는 터지는데 KT나 LGT은 안 터지는 곳이 많았다. KT는 잘 모르겠는데 LGT은 실제로 안 터지는 곳이 더럽게 많았다. 최근에는 통신 3사 모두 어지간한 지역은 다 커버하는데다 요금제도 고만고만하니 어디를 써도 관계 없을텐데 오랫동안 SKT 써오다보니 좀처럼 통신사 옮기기가 어렵다. 장기 고객한테 개뿔 해주는 것도 없는데 말이다. 결론만 줄여 말한다면 난 SKT 호갱 되시겠다. 씨앙. -_ㅡ;;; SKT 쓰면서 좋은 점 중 하나가 비교적 최신의 영화나 만화를 다운받아 볼 수 있게 해준다는 거다. 예전에는 20,000 포인트를 주고 다운받을 때마다 그 포인트를 차감했는데 지금은 그런 거 없이 그냥 받을 수 있다(요금제에 따라 다름). 덕분에 불법 다운로드에 엮이지 않고 보고 싶은 영화를 .. 2015. 7. 10.
모뉴먼트 밸리(Monument Valley) 손전화로는 게임을 거의 안 하고 태블릿으로 『 클래시 오브 클랜 』이랑 『 붐 비치 』 정도 하고 있는데 다른 할만한 거 없나 구글 플레이 헤매고 다니다가 『 모뉴먼트 밸리 』라는 게임을 발견. TOP 10 안에 있는 게임 중 『 레이븐 』 말고는 해본 게 없는 상태에서 사람들 추천이 썩 와닿지는 않았지만 개발자들이 직접 최고의 게임을 뽑는 Game Developers Choice Award에서 무려 3관왕(혁신, 최고 비주얼 아트, 최고 휴대용/모바일)을 한 게임이니까 믿고 다운 받음. 돈 주고. 왜 이제서야... 하고 후회함. 그래픽도 깔끔하고 배경 음악도 좋은데다 게임 자체가 신선하고 재미있음. 예전에 그 왜, 수학 책이었던가? 표지에 실제로 존재할 수 없는 삼각형 그려놓은 거 있었잖음? 요즘 애들.. 2015. 7. 1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