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여  행 』

2017 히로시마 - 둘쨋 날: 단풍 공원 산책

by ㅂ ㅓ ㅈ ㅓ ㅂ ㅣ ㅌ ㅓ 2017. 6. 16.
728x90
반응형


킷코 공원(吉香 公園)이 흔히 사용되는 이름인데 나는 단풍 공원이라 부르겠다. 모미지다니 공원(紅葉谷 公園)이라고도 부른다.



킨타이쿄 다리를 건너자 인터넷으로 수도 없이 봤던, 100 가지 맛의 아이스크림을 파는 가게가 나왔다. BR31 따위는 뭐...


별의 별 맛이 다 있고 순위도 매겨져 있었다. 날도 후덥지근 했고 먹어볼까? 하는 생각이 잠시 들었지만 그만 뒀다. 콘에 담긴 아이스크림을 썩 좋아하는 편도 아니고, 어차피 색소나 인공 감미료 맛 아닐까 싶어서였다.

나는 자타 공인 손님 끄는 재주가 있는데... 아무도 없는 휑~ 한 가게에 들어가서 밥 먹거나 하면 희한하게 사람들이 몰려온다. A 가게와 B 가게가 있는데 맛집으로 알려진 A 가게에 손님이 바글바글하고 B 가게는 썰렁한 상황에서 내가 B 가게 들어가면 그 때부터 B 가게에 손님이 들기 시작하는 거다. 가게 사장님 입장에서 나처럼 고마운 사람도 없을텐데... 여기서도 그 스킬이 발동되어버렸다. 사진 찍을 때까지만 해도 사람이 전혀 없었다. 그런데 무슨 맛, 무슨 맛이 있는지 더듬더듬 일본어 읽고 있자니 갑자기 사람들이 몰려들기 시작했다. -_ㅡ;;;



어디를 가든 볼 수 있는 ¥100 짜리 점. 재미로 보는 거니 맞네 안 맞네 할 필요가 있을까 싶다. 그냥 뻔한 얘기 쓰여 있다.



역시... 어디를 가도 뭔가 대박나면 옆에 비슷한 가게 생기기 마련인가 보다. 식당을 겸해 아이스크림을 팔고 있는 다른 가게.



쭉~ 뻗은 이 길을 따라 천천히 걸어가면,



단풍 공원(모미지 파크)이 나온다. 이 동네가 주력으로 미는 게 단풍이다. 먹을 것도, 구경하는 것도, 죄다 단풍.




뭔 중학교, 고등학교 부지였다는 얘기인가? 오른쪽 끝에서 두 번째 글자를 못 읽겠다. 밟을 '전'자를 저렇게 쓴 건가?



역시 사람은 공부를 해야 한다. 예전에는 몰랐는데 이제는 가타가나로 '토이레(トイレ)'라고 쓴 게 보인다. ㅋㅋㅋ



높은 담도 없고, 어디를 가도 맑게 흐르는 물이 있고, 지진만 없다면 최고로 살기 좋은 동네가 일본 아닐까 싶다.



뭔가 있는 거 같아서 봤더니... 소금쟁이다! 소금쟁이 얼마만에 보는 건지 기억도 안 난다.





시원하게 뿜어지고 있는 물줄기



보는 사람도 없겠다, 얼씨구나 하고 셀카 시도! 그러나... 집에 와서 보니 오징어도, 오징어도, 이런 오징어가... -_ㅡ;;;











느긋~ 하게 걸어 이와쿠니 로프웨이 있는 쪽으로 이동했다.




http://pohangsteelers.tistory.com/1477 - 이번 히로시마/오카야마 여행 다녀와서 쓴 글들을 모아놓았습니다~ 


아래에 하♥트 클릭~ おねがいします(오네가이시마스: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