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6/024

가관이다, 진짜... 예전에 모 자동차 동호회에서의 어이없던 경험을 썼던 기억이 분명히 있는데... 어디 있는지 못 찾겠다.네×버 검색하면 맨 위에 올라올 정도로 해당 차종 동호회에서는 알아주는 곳이었는데 수시로 게시판에 멜론 TOP 100 다운로드 링크가 올라왔다. 엄연한 불법이다. 공개된 게시판에서, 댓가를 지불하고 얻어야 할 음원이 마구잡이로 공유되는 건 아니다 싶어 두 어 번 보다가 세 번째 올라왔을 때 불법이니 다음에는 신고하겠다는 글을 썼다. 그랬더니... 니가 뭔데 신고 운운하느냐, 가입한지 얼마 되지도 않은 회원이 왜 나대느냐, 너는 법 다 지키고 사느냐 따위의 형편없는 댓글이 붙기 시작했다. 일부는 범법을 지적한 글인데 왜 그러냐며 나와 의견을 함께 하기도 했고 운영진이 나서서 해결할 문제인데 제대로 대응하지.. 2016. 2. 21.
구글 크롬 로드 중 해결! & 갤럭시 S6 엣지 와이파이 장애도 해결! 일단 크롬 문제 해결한 것부터... (갤럭시 S6 엣지 해결한 건 아래로 드르륵~) 익스플로러가 너무 버벅거려서 크롬을 주로 써왔습니다. 한동안 아무 불편없이 잘 써왔는데 언제부터인지 크롬을 실행하면 '로드 중'이라 뜨면서 한~ 참동안 내용을 표시하지 못하다가 오류 창 띄우면서 프로그램 종료할 건지 대기할 건지 묻더라고요. '대기' 선택하면 역시나 한~ 참을 빙글빙글 돌고 있다가 겨우 화면을 띄웁니다. 크롬 실행하고 오류 창 뜨고 또 기다렸다가 초기 화면 볼 때까지 2~3분은 걸리는 듯. 이 버벅거림은 최초 실행 시에만 나타나고 크롬을 종료했다가 다시 켜면 그 때에는 예전처럼 빠릿빠릿하게 바로 열립니다. 너무 답답해서 도저히 안 되겠다 싶어 64비트用 프로그램을 32비트用으로 다시 설치해봤지만 증상이 나.. 2016. 2. 18.
푸조 New 308 푸조는 프랑스에 기반을 둔 자동차 회사입니다. 1810년에 철강 업체로 출발했다는데 주력 상품이 커피 분쇄기, 우산이었답니다. 응? 철강 업체인데 무슨? -ㅁ-아무튼... 1882년부터 자전거 만들다가 1889년에 바퀴 세 개 달린 차 만들고 1897년에 자동차 회사 따로 설립해서 현재에 이르렀다고 하네요. 1976년에 시트로엥 인수했고 경영난으로 2014년에 중국의 둥펑 자동차와 프랑스 정부에 각 14%의 지분을 팔았다고 합니다. 위키피디아에 그렇게 나와요.https://ko.wikipedia.org/wiki/%ED%91%B8%EC%A1%B0 전 차종은 아니지만 푸조와 시트로엥의 인기 차들은 우리나라에 정식으로 수입되고 있습니다. 악명 높은(?) 한불 모터스가 공식 수입 딜러입니다. 에펠 모터스라고도 .. 2016. 2. 9.
이것저것 잡다한 사진 54 백령도 있을 때 친한 선배들이랑 양장피에 맥주 참 많이 마셨었다. 다들 의외라고 하는데 먹어보면 꽤나 궁합이 괜찮다. 간만에 생각나서 시켜가지고... 혼자 다 먹었다. -ㅅ- 군만두 서비스! 그럭저럭 괜찮다. 익산 황비홍 만큼은 아니지만. ㅋ 짜장면도! 계란 대신 메추리알이라니... 각박해진 세상이여... 볼비어 맥주는 축구 시즌 개막 때까지 못 먹으니까 아껴두려 했는데... 결국 마셨다. 요즘은 편의점에서 네 개 10,000원 주고 수입 맥주 사다 먹는데 어쩌다 한 번씩 찔끔찔끔 마시니까 술 먹느라 쓰는 돈이 꽤 줄었다. 백2중 주차 하지 말라는데 꾸역꾸역 차 세운다. 나이 지긋한 할줌마던데, 불러서 2중 주차 하지 말라는데 왜 이렇게 주차하냐니까 잠깐 다녀올 거라서 그랬단다. 그 잠깐 사이에 어르신 .. 2016. 2. 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