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사  진 』

이것저것 잡다한 사진 35

by ㅂ ㅓ ㅈ ㅓ ㅂ ㅣ ㅌ ㅓ 2014. 9. 28.
728x90
반응형


이사 온 뒤 불편한 것 중 하나가 음식 시켜먹는 일이다. 예전 살던 집은 시내 유흥가에서 천천히 걸어도 10분이 채 안 걸리는 곳이었기에 어지간한 음식은 다 배달이 되었는데 지금 사는 집은 은근히 시골이라... 배달 되는 음식을 손에 꼽을 정도다. '배달의 민족'에서는 몇 군데 나오는데 '요기요'는 등록된 업체가 없다는... -ㅅ-


아무튼... 몇 안 되는 업체 중 그나마 닭 파는 가게가 많은 편인데, 몇 차례 착오를 겪은 후에 '요코 치킨'만 시켜 먹고 있다. 이름이 영 좋지 못해서 망설였는데 일본과는 아무 관계없는, '요리 코리아' 줄인 말이라고 한다. 작명한 사람 월급 까야하지 않을까? -_ㅡ;;;


아무튼... 두 가지 맛의 순살 치킨을 19,000원에 시킬 수 있는 곳인데... 마늘 치키 완전 강츄다!!!



앞에 가는 차의 번호판이 이상하더라니... 저런 번호도 존재하는 모양이다. '이모'라고 읽을 수밖에 없는 번호판 아닌가? 그나저나... 이런 글 올리면 또 야설 검색해서 들어오는 사람들 꽤 될텐데... 미안합니다, 낚으려는 의도는 전혀 없었습니다. -_ㅡ;;;



명절을 크게 챙기지 않을 뿐만 아니라 차 막힐 때 돌아다니는 걸 싫어한다. 이럴 때에만 다행스럽게도 남들 쉴 때 안 쉬는 회사라서... 꾸역꾸역 출근한다. 명절에도 일한다, 집에 못 간다 얘기하다가 같이 운동하는 누나한테 명절 음식 타령했더니 주시겠단다. 그러더니... 진짜로 전화와서 얻으러 갔다. 명절이라고 나물에, 떡에, 전에... 감동 먹었다. 고맙습니다, HJ 누나~



탄천 종합 운동장에는 차를 세울 수 있는 공간이 상당히 많다. 특별한 행사가 있는 날이 아니면 거의 대부분 주차장이 널널하다. 뒤에 잔뜩 남은 주차 공간 두고 출구 쪽에 저 따위로 주차하는 차들이 꼭 있다. 보통은 한 번 저 따위로 주차한 새끼가 계속 같은 짓을 저지르는데... 그 중 최고 악질이 위 사진 속 프라이드와 학생 태웠다고 스티커 붙여놓은 노란 승합차다.


승합차는 모르겠는데 저 차 주인은 안다. 탁구 치는 나이 지긋한 영감이다. 운동한답시고 체육관 와서 몇 발짝 더 걷는 게 싫어 항상 저 따위로 차를 세운다. 그래놓고 샤워장에서는 아는 척, 있는 척, 잘난 척, 꼴 보기 싫어 숨질 지경이다.


체육관에 몇 차례 항의 글 남겨도 항상 저 모양이다. 체육관 운영하는 시설이 무슨 죄냐. 저 따위로 차 세우는 개새끼들이 문제지. 한심하기 짝이 없는 것들이다.




며칠 전 2014 인천 아시안 게임 배드민턴 보러 갔다가 손전화로 찍은 사진. 글 쓰면서 같이 올렸어야 했는데 깜빡했다.


역대 대한민국에서 진행한 국제 경기 중 최악이 아닌가 싶다, 인천 아시안 게임은. 평창에서는 부디 저런 더러운 꼴 보이지 않았으면 한다. 아마추어들도 문 틈으로 들어오는 바람에 민감한데 프로 선수들이 에어컨 바람 때문에 힘들었다 인터뷰 할 정도면... 다른 종목은 차치하더라도 배드민턴 만큼은 엉망진창이다, 진짜.


반응형

'『 사  진 』'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것저것 잡다한 사진 37  (0) 2014.12.21
이것저것 잡다한 사진 36  (0) 2014.11.04
이것저것 잡다한 사진 34  (0) 2014.08.14
이것저것 잡다한 사진 33  (0) 2014.08.14
이것저것 잡다한 사진 32  (0) 2014.03.3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