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취  미 』/『 음  악 』

사랑 그리고 추억(돌이킬 수 없는 사랑 Ⅱ)

by ㅂ ㅓ ㅈ ㅓ ㅂ ㅣ ㅌ ㅓ 2010. 1. 29.
728x90
반응형

 


너를 만났지 나 언제까지나 너의 곁에서 기다릴거라고
더욱더 커가는 사랑을 느끼며 난 믿었었지

언제부턴가 너의 모든게 나는 자꾸만 부담스러워 졌어
그렇게 멀어져만 갔지

Now I want to help me oh baby can you save me
This time now and forever

돌이킬수 없는 사랑을 그리워 하며 그렇게 보내왔던 추억보다 많은 시간
그런 너를 꿈꿔왔던 내게 이젠 후회는 없겠지만 널 다시 그리워 할게

이제 다시는 이별이란걸 영원하도록 하고 싶지는 않아
밀려만드는 가슴속에 숨겨진 너의 그림자 난 너무 두려워 너의 기억이
나의 곁에서 날 떠나지를 않아 돌이킬수 없는 사랑이

Now I want to help me oh baby can you save me
This time now and forever

잊을수는 없겠지 너를 또다른 사랑이 와도 그리워 할꺼야
지나버린 많은 시간 함께했던 그 모든 기억을 소중히 간직할테니 널 사랑했었던 만큼
돌이킬수 없는 사랑을 그리워하며 그렇게 보내왔던 추억보다 많은 시간
그런 너를 꿈꿔왔던 내게 이젠 후회는 없겠지만 널 다시 그리워 할게

1999년에 나온 소호대 2집 I was in love에 수록된 곡. 타이틀 곡이다. 2년 전인 1997년에 나온 1집 야!에 수록된 『 돌이킬 수 없는 사랑 』이라는 곡을 리메이크 했는데, 원래의 애절하기 그지 없는 발라드를 신나는 댄스 음악으로 바꿔 놓았다.

그렇다 해도 지나간 사랑을 그리워하는 가사는 그대로인지라... Turbo의 『 Lovesong 』등과 더불어 신나는 비트에 슬픈 가사라는 특이한 노래가 되었다.

이 노래를 먼저 알게 된 뒤 원곡을 알게 되었는데, 개인적으로는 원곡보다는 이 노래가 더 듣기 좋다. 요즘은 하루에 한 번씩 귀에 꽂히는 노래가 바뀐다. -ㅅ-
반응형

'『 취  미 』 > 『 음  악 』'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도원경 Special  (2) 2010.02.02
Butterfly  (0) 2010.01.31
너 때문에  (0) 2010.01.25
다시 사랑한다면  (0) 2010.01.21
Forever by Stratovarius  (0) 2010.01.1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