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스뽀오츠 』/『 플레이어 』

황진성 선수, 파지아노 오카야마 소속으로 첫 출전!

by ㅂ ㅓ ㅈ ㅓ ㅂ ㅣ ㅌ ㅓ 2015. 9. 16.
728x90
반응형

황진성 선수가 교토 상가를 떠나 파지아노 오카야마에 입단했습니다. 오카야마는 간사이 지방에 위치하고 있는 도시이긴 합니다만 교토보다는 훨~ 씬 작은 도시입니다. 신칸센을 타고도 45분, 리무진으로는 세 시간 넘게 걸리는 곳에 있습니다. 히메지 성으로 유명한 히메지에서도 한참 더 들어가야 하는 곳입니다.


황진성 선수가 그런 오카야마를 연고로 하는 팀으로 이적했습니다. 오카야마 홈페이지에서는 지난 8월 11일에 이를 공지했고요. 그리고 한 달이 지난 9월 13일, 에히메 FC와의 원정 경기에 황진성 선수가 이적 후 처음 출전했습니다.


교체 명단에 이름을 올렸고요. 후반 33분에 17번 島田 譲 선수를 대신해서 들어갔습니다. 경기를 직접 보지 못해서 어떤 모습을 보였는지는 알 수 없네요.


황진성 하면 떠오르는 8번은 이미 渡邊 一仁 선수가 달고 있어서 황진성 선수는 7번을 달고 있습니다. 기존에 風間 宏希 선수가 달고 있었는데 양보한 건지 이적한 건지 모르겠네요. -ㅅ-


아무튼... 황진성 선수에게 지난 3월 교토 개막전에 응원 갔던 사람인데 기억하냐고 트위터로 멘션 날렸더니 기억한다며 고마운 답장이 왔습니다. 특별한 일이 없는 한 10월 18일 가나자와의 홈 경기를 보러 갈 예정인데요. 그 때 까지 황진성 선수가 부상없이 잘 뛰어주어 선발로 나왔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교토는 경기 후 인터뷰를 홈페이지에 따로 올려놓았었는데 오카야마는 별도의 블로그에 올려 놓네요. 황진성 선수가 첫 출전이라 그런지 인터뷰 한 내용이 있어서 반가웠습니다.


7번을 달고 있어도, 8번을 달고 있어도, 전 세계 어디에서 뛰더라도, 영원한 우리의 8번 황진성입니다. 항상 응원합니다. 황진성!!! 황진성!!! 황진성!!!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