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스뽀오츠 』/『 스틸러스 』

포항 스틸러스 2023 FA Cup 우승 기념 굿즈

by ㅂ ㅓ ㅈ ㅓ ㅂ ㅣ ㅌ ㅓ 2023. 12. 6.
728x90
반응형

 

지난 달 초에 있었던 FA Cup 결승에서 승리를 거두고 10년 만에 우승 컵을 들어올린 포항 스틸러스. 기념 굿즈를 잽싸게 내놨기에 냉큼 질렀다. 모자까지 세트인데 모자는 못 생겨서 패스. 12월 둘째 주에 배송될 거라더니 오늘 왔더라.

 

기념 티셔츠도 푸마에서 만들어서 가격이 훅~ 뛴 모양이다. 59,000원이다. ㄷㄷㄷ

 

시간이 오래 지나서 긴가 민가 싶은데 나이키 아니면 아디다스였을 거다. 1998 프랑스 월드컵 당시에 붉은 악마를 대상으로 유니폼을 팔았는데 매장 정품이었다. 꽤 비싼. 목 뒤의 태그 부분에 가위질을 해서 판매용과 구분을 한 뒤 10,000원에 팔았더랬다.

대표팀 유니폼이 저랬으니 K 리그 팀은 오죽했겠냐고. J 리그 팀 유니폼 사면서 제발 K 리그는 이 딴 거 배우지 말라고 그렇게 빌었건만, 시나브로 올라서 지금은 K 리그 유니폼도 상당히 비싸졌다. 마킹하고 패치 붙이면 10만 원 넘어가는 게 당연해졌다. 게다가 소량만 제작해서 사고 싶다고 살 수 있는 것도 아냐. 아오~

 

 

 

하나는 가방에 박고 하나는 소장용으로 보관하려고 두 개 샀다. 한 개에 10,000원.

 

 

 

집구석이 좁아서 활짝 펼쳐놓고 찍을 수가 없다. T^T

 

선수들 뿐만 아니라 스태프 이름까지 다 영문으로 써놨다. 멋지고만.

 

이렇게 걸어놓으니 잘 안 보이지만 포항 & 대표팀 유니폼에 다른 팀 & 다른 나라 유니폼도 섞여 있다.

 


 

10년 전의 우승 기념 티셔츠. 저건 입고 다닌 거고, 소장용 따로 한 벌 보관 중.

 

2013년에는 리그 우승도 했었더랬다. 그래서 더블 기념 티셔츠도 만들었었지.

 

숨은 이름(?) 찾기. ㅋㅋㅋ

 

 

 

나의 사랑 항!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