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사  진 』

이것저것 잡다한 사진 74

by ㅂ ㅓ ㅈ ㅓ ㅂ ㅣ ㅌ ㅓ 2017. 10. 4.
728x90
반응형

연비 볼 때마다 차 바꾸기를 잘했다는 생각을 하곤 한다. 공인 연비가 16.8㎞/ℓ인데 시내 주행도 그보다 잘 나오는 것 같다.




마사미 님이 한국 여행 오실 때 콘도라는 친구 분이 같이 오시기로 했었다. 그런데 갑작스럽게 사정이 생겨 취소되었다. 같이 오셨더라면 좋았을텐데... 김정은 미친 돼지 새끼가 만날 미사일 쏴대니 그 때문인가? 싶기도 하고. 우리는 별로 걱정없이 살고 있지만 외국, 특히나 일본에서는 북한이 미사일 쏠 때마다 엄청 호들갑이라고 한다. 사실 호들갑 떨 일이고 우리가 너무 천하태평한 것 같긴 한데... 아무튼. 본인 여행이 취소되어 가장 속 쓰릴텐데 그 와중에 내 선물까지 챙겨주셨다. 감동. T^T

포항의 예전 마스코트가 아톰이었다고 마사미 님에게 말씀드린 적이 있는데 그걸 잊지 않으시고 아톰 관련된 장식을 보내주셨다. 다음에 오카야마 가게 되면 뵙고 답례해야겠다.



집 근처에 휑~ 한 공터가 있었는데 어느 날부터인가 공사를 시작하더라니, 순식간에 건물이 올라가고 있다. 진짜 무서울 정도로 빠르다.




서울 역 갔더니 이런 게 걸려 있더라. 503 때 같았으면 진작에 뜯어내고 시위하는 여자들 끌어내고 난리도 아니었을테지. 달리 해드릴 것도 없고 해서 편의점 커피랑 초콜릿 조금 사서 전해드리고 왔다. 정권이 바뀌면서 쥐새끼와 닭 때 횡행했던 더러운 짓들이 엄청나게 밝혀지고 있는데, 코레일 여 승무원들 부당 해고 문제도 빨리 해결되어 무사히 복직하시기를 바란다.



상암에서 북패 경기 보고 집으로 가다가 영 아쉬워서 해장국에 소주 일 병 시켰다. 이제는 늙어서 혼자서도 소주 잘 처먹는다. -_ㅡ;;;



역 근처 ABC 마트 가서 사 온 신발 관리 용품. 가지고 있는 운동화만 열 켤레가 넘어가니 관리해주긴 해야 한다.



한 때 유행했던 씨앗 연필. 자그마한 화분에 한 번 심어볼까 싶어 사왔다가 방치하고 있는 중이다. -ㅅ-



싼 맛에 사면서도 뭔 효과나 있을라고~ 했는데... 신발장에 여러 개 넣어놔서 그런가 꼬랑내는 없어졌다. -ㅁ-



꾸까에서 사려니까 6만 얼마인가 하기에 가위에 금띠를 둘러놨나~ 했는데... 다이소 가니까 2,000원이다. ㅋㅋㅋ



게 생각이 간절한데 속초까지는 너무 멀어서... ××에 있는 식당 찾아가서 엄마님이랑 뜯어먹고 왔다. 게는 언제 먹어도... 최고시다!



깨비스틱이라고... 냄새 없애주는 거란다. 광고에 혹해서 질렀는데 생각도 안 하고 있는 타이밍에 도착했다.



투명한 액체가 들어있는 플라스틱 막대기다.



안에 빨간 공 같은 게 떠다닌다. 『 쉬리 』에 나왔던 폭탄... CTX인가 CPX인가 닮았다.



딱! 소리나게 꺾어주면 내부의 액체가 서서히 노란색으로 바뀐다.


다섯 개가 한 세트인데 일단 하나만 꺾어서 냉장고에 넣어봤다. 냉장고 안에 김치 냄새가 진동을 하는데 탈취제 넣어봐도 일주일을 못 가고, 숯도 아무 효과 없다. 그래서 큰 기대 안 했는데... 역시나 퇴근하고 와서도 김치 냄새 나더라. 또 속은 건가? 라 생각했는데... 한 3일 지나니까 희한하게 냉장고에서 냄새가 안 난다. 효과가 있다. 소독도 된다 하니 하나 더 꺾어서 매트리스에 던져놓을까 싶다.



꾸까의 이번 주 꽃. 지난 번 꽃은 아랫 부분도 전지 가위로 잘라주고 영양제도 먹이고 그랬더니 오래 갔다. ㅋ




아래에 하♥트 클릭~ おねがいします(오네가이시마스: 부탁드립니다)

반응형

'『 사  진 』'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것저것 잡다한 사진 76  (2) 2017.12.16
이것저것 잡다한 사진 75  (2) 2017.11.26
이것저것 잡다한 사진 73  (0) 2017.09.19
이것저것 잡다한 사진 72  (0) 2017.09.09
이것저것 잡다한 사진 71  (2) 2017.08.1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