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사  진 』

이것저것 잡다한 사진 84

by ㅂ ㅓ ㅈ ㅓ ㅂ ㅣ ㅌ ㅓ 2018. 5. 26.
반응형

내 패이보릿 치킨은 교촌치킨의 레드콤보. 하지만 우리 동네 교촌치킨은 전화를 잘 안 받아서 그냥 굽네치킨 시켜 먹는다.



고추 바사삭 되시겠다. 맵다는 생각은 한 번도 해본 적 없고... 레드콤보는 앉은 자리에서 해치우는데 얘는 꼭 남기게 된다.



먹음직스러운 비주얼이로고. ㅋㅋㅋ



수원 IMAX 상영관. 입구는 참 멋진데... 스크린이 크다거나 하는 생각은 안 든다. 사운드는 웅장하더라만은.



집 근처 도서관에서 빌려 본 『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 DVD. 영화만 보고 DISC 2에 있는 영상들은 안 보고 반납했다. -ㅅ-



도미노 피자에서 새로 나온 건데 까르보나라랑 뭔 소스 섞인 거. 먹어보고 다시 한 번 깨달았다. 까르보나라는 나랑 안 맞는다.



도미노 피자가 쓰잘데기 없는 짓 해놓고 하도 가격을 후려쳐서... 그냥 저렴한 기본 피자 먹는다. -_ㅡ;;;



『 마징가 Z: 인피니티 』 보러 갔더니 극장에 아무도 없어서 내부 한 번 찍어봤다. 찍고 나서 사람들이 몇 명 더 들어왔고.



집에 있을 때 비 오면 좋다. 빗소리 듣는 것도 좋고 내리는 거 보는 것도 좋다.



카메라 살 때 정품 배터리 하나가 있긴 했지만 하나로는 영 못 미더우니까 호환 배터리를 두 개 더 샀다. 그런데 금방 방전된다.

└ 그래서... 소니 스토어에 있는 포인트 다 써서 75,000원이나 하는 배터리를 15,000원도 안 주고 샀다. 더럽게 비싸다.





똑같은 치킨 사진은 왜 자꾸 올려? 라고 하신다면... 이건 다른 날 시켜먹은 겁니다. ㅋㅋㅋ





『 술이 있으면 어디든 좋아 』라는 소설인데 일본 현지 표지보다 우리나라 표지가 더 예쁜 것 같다.



마음에 드는 구절을 찍어 봤다. 저작권 위반이려나? ㅠ_ㅠ



기아 기사 전문으로 쓰는 이선호 기자가 쓴 글인데... 이상한 점 찾아보시기를. 정답은 맨 아래에.




지퍼 주위로 LED가 설치되어 불 켜지는 후드 티셔츠다. 신기해서 샀는데... 세탁 두 번 하고 나서 불 켜지는 게 망가졌다. 카카오톡에 문의 남기니 판매자가 연락을 줘서 A/S 보냈는데... 한 달이 지나도록 아무 소식이 없다. 연락했더니 A/S 맡은 사람과 연락이 안 된단다. 그래서 재고 있으면 새 걸로 다시 보내주고 없으면 환불해주겠단다. 판매자 분께서 참 친절하긴 한데... 겨울에 입는 옷 가지고 한 달 넘도록 씨름하고 있으니 엄청 번거롭고 짜증난다.



이게 제대로 된 제목인데...



맘대로 이름 바꿔버리는... ㅋㅋㅋ



정답. KT가 1회 초 공격인데 'KT가 선방을 날렸다'라 써놓고 '... 한 점을 추격하는데 그쳤다'라 써놨다. 1회 초에 뭔 추격을 해?




반응형

'『 사  진 』'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이것저것 잡다한 사진 86  (0) 2018.07.11
이것저것 잡다한 사진 85  (2) 2018.06.15
이것저것 잡다한 사진 83  (0) 2018.05.07
손전화(갤럭시 S8) 케이스  (0) 2018.04.21
이것저것 잡다한 사진 82  (0) 2018.04.0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