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취  미 』/『 음  악 』

별이 될께

by ㅂ ㅓ ㅈ ㅓ ㅂ ㅣ ㅌ ㅓ 2010. 6. 22.
728x90
반응형

 

 

내 사랑은 변하지 않을께 저 하늘은 내 맘 알고 있겠죠

 

난 언제나 하늘 높은 곳에서 그대를 비춰주는 별이 될께

 

널 사랑한다는 말은 참 아껴왔는데 그댄 하늘 저 멀리 날 두고 가네요

 

늘 언제나 니 곁을 지켜주지 못해 내가 정말 미안해요

 

I ' m   S t i l l   W i t h   Y o u

 

우리 함께 걷던 이 길도 어느새 이렇게도 많이 변했는데

 

오 오 난 아직도 잊지 못하네요 비록 사랑이 눈물일 지라도

 

내 사랑은 변하지 않을께 저 하늘은 내 맘 알고 있겠죠

 

난 언제나 하늘 높은 곳에서 그대를 비춰주는 별이 될께

 

 

 

그대는 목소리도 참 고왔었는데 이 세상 어디에도 그대는 없네요

 

늘 어린 아이처럼 매일 투정부린 내가 정말 후회가 되요

 

I ' m   S t i l l   W i t h   Y o u

 

우리 함께 나눈 추억도 가슴에 내 머리속엔 다 그대론데

 

오 오 난 아직도 잊지 못하네요 비록 사랑이 눈물일지라도

 

내 사랑은 변하지 않을께 저 하늘은 내 맘 알고 있겠죠

 

난 언제나 하늘 높은 곳에서 그대를 비춰주는 별이 될께

 

내 사랑을 꼭 기억해 줘요 내 눈물을 그댄 듣고 있나요

 

기억할께 십년이 지나도 나 약속해

 

그대를 잊지 않을께 그댈 비추는 별이 될께


 

 

December란 녀석들... 지난 번 '배운 게 사랑이라'라는 곡도 쌈빡하더니만... 괜찮은 녀석들이고만. 한동안 숙희가 부른 One Love에 꽂혀서 주구장창 듣다가, 살포시 지겨워질 즈음 이 노래에 꽂혀서 요즘은 이 노래 무한 반복 청취 중...

 

노래 잘하는 것들이 부러워... T^T

 

반응형

'『 취  미 』 > 『 음  악 』'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남자도 운다  (0) 2010.07.03
죽을만큼 아파서  (0) 2010.07.03
너를 사랑했다  (2) 2010.05.19
대장님 - Live Wire  (0) 2010.05.12
배운 게 사랑이라  (0) 2010.03.2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