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리 계획한 일정
실제 움직인 경로
http://pohangsteelers.tistory.com/1077 - 01 : 출발합니다!
http://pohangsteelers.tistory.com/1078 - 02 : 인천 공항 → 간사이 공항
http://pohangsteelers.tistory.com/1079 - 03 : 니시 쿄 고쿠 종합 운동장(교토 상가 vs 주빌로 이와타)
http://pohangsteelers.tistory.com/1080 - 04 : 키요미즈데라(청수사)
http://pohangsteelers.tistory.com/1081 - 05 : 우타노 유스 호스텔
http://pohangsteelers.tistory.com/1082 - 06 : 토롯코 열차
http://pohangsteelers.tistory.com/1083 - 07 : 호즈강 급류 타기
http://pohangsteelers.tistory.com/1084 - 08 : 토게츠 교(도월교)
http://pohangsteelers.tistory.com/1085 - 09 : 마쓰오 신사
http://pohangsteelers.tistory.com/1086 - 10 : 료안지(용안사 - 석정)
http://pohangsteelers.tistory.com/1087 - 11 : 킨카쿠지(금각사)
http://pohangsteelers.tistory.com/1088 - 12 : K's House
http://pohangsteelers.tistory.com/1089 - 13 : 후시미이나리(여우 신사)
http://pohangsteelers.tistory.com/1090 - 14 : 교토 역
http://pohangsteelers.tistory.com/1091 - 15 : 니조조(이조성)
http://pohangsteelers.tistory.com/1092 - 16 : 교토 국제 만화 박물관
http://pohangsteelers.tistory.com/1093 - 17 : 교토 고쇼
http://pohangsteelers.tistory.com/1094 - 18 : 키요미즈데라(청수사)
http://pohangsteelers.tistory.com/1095 - 19 : 교토 리치 호텔
http://pohangsteelers.tistory.com/1096 - 20 : 산쥬산겐도(삼십삼간당)
http://pohangsteelers.tistory.com/1097 - 21 : 긴카쿠지(은각사)
http://pohangsteelers.tistory.com/1099 - 22 : 철학의 길
http://pohangsteelers.tistory.com/1100 - 23 : 에이칸도(영관당)
http://pohangsteelers.tistory.com/1101 - 24 : 난젠지(남선사)
http://pohangsteelers.tistory.com/1102 - 25 : 도톤보리
http://pohangsteelers.tistory.com/1103 - 26 : 다카라즈카(데즈카 오사무 기념관)
http://pohangsteelers.tistory.com/1104 - 27 : 덴포잔 대관람차
http://pohangsteelers.tistory.com/1106 - 28 : 덴포잔 산타 마리아
http://pohangsteelers.tistory.com/1107 - 29 : 난바 워싱턴 호텔
http://pohangsteelers.tistory.com/1108 - 30 : 귀국
덴포잔 대관람차와 산타마리아는 오사카 주유 패스가 있으면 공짜로 이용할 수 있다. 대관람차가 800엔, 산타마리아 데이 크루즈가 1,600엔이니까 합치면 2,400엔. 저 두 군데만 봐도 주유 패스 1일권 본전은 가능하다. 저녁에 공중 정원이나 헵 파이브라도 가면 확실히 남는 장사. 간사이 스루 패스가 있었지만 주유 패스를 쓰기 위해 우메다에서 오사카코까지는 주유 패스를 썼다.
다 젖은 신발을 신은 채 오사카코 역에 내렸다. 1번 출구로 나가면 덴포잔 대관람차 타는 곳으로 갈 수 있다. 비가 와서 안 하면 어쩌나 했는데 대관람차는 비 보다는 바람 영향을 크게 받는다고 한다. 비가 와도 바람이 거의 없다면 열에 아홉은 운행한다.
저 멀리 대관람차가 보여 잽싸게 찰칵. 다행히 비가 그쳤다.
아래 쪽에서 사진을 몇 장 찍은 뒤...
위로 올라갔다. 오사카 주유 패스를 보여주면 그냥 들어가라고 한다. 타는 곳으로 가서 주유 패스를 보여주면 바코드를 찍으니 사용했던 걸로 사기치는 건 불가능. -ㅅ- 사방이 투명한 시스루 캐빈은 줄을 따로 서야 한다. 일반 캐빈은 바로 탈 수 있었지만 시스루 캐빈을 타기 위해 기다렸다.
이 녀석이 일반 캐빈이고
이 녀석이 시스루 캐빈. 의자마저도 투명하다.
원래 고소 공포증이 그닥 없어서 시스루 캐빈이라고 더 무섭거나 하지는 않았다. 탑승하는 곳에서 캐빈에 묻은 비를 닦아내느라 잠깐 잠깐 멈출 때가 있었는데 그 때에는 좀 짜릿하더라. ㅋ
바람 영향을 많이 받기 때문에 거대 풍향계 여러 개를 설치해놨다. ㅋ
다 타고 내려와 사진 몇 장 더 찍고... 산타마리아 타는 곳으로 이동!
(이건 산타마리아에서 찍은 덴포잔 대관람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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